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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우수사례expand_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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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년 창업농 지원으로 ‘잘키운마켓’ 조성 ]
연도 | 2020 | 기관분류 | 지방자치단체 |
---|---|---|---|
시도 | 경상남도 | 발행기관 | 행정안전부 (재정협력과) |
시/군/구 | - | 수상내역 | |
사례유형 | 지식산업 | 자료출처 | 2020년 주민참여예산제도 우수사례집 |
키워드 | #주민참여예산, #청년, #사업발굴, #컨설팅 | 링크 | link다운로드 |
사례내용
배경 및 필요성
• 주민참여 과정에서 사업 발굴의 질적 제고가 필요함
• 청년농업인들의 정착을 위한 신규 시책 및 사업 발굴에 대한 요구가 있음
추진내용
• 네이버 지역카페, 쇼핑 라이브에 입점함
• 한화리조트 직원 몰 입점 제의, 6시 내 고향 방송에 출연함
• 청년들만의 체험 및 장터를 운영함(새싹인삼 체험, 채소 꽃다발 체험)
• CI 브랜드 제작 및 컨설팅으로 이미지 강화 및 제품의 질을 향상함
정책효과
• 청년 농부들에게 가장 필요한 사업을 지원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함
• 컨설팅을 통하여 제품의 질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함
• 매출 향상으로 농가에 직접적인 도움이 됨
네이버 지역카페, 쇼핑 라이브에 입점함
• 한화리조트 직원 몰 입점 제의, 6시 내 고향 방송에 출연함
• 청년들만의 체험 및 장터를 운영함(새싹인삼 체험, 채소 꽃다발 체험)
• CI 브랜드 제작 및 컨설팅으로 이미지 강화 및 제품의 질을 향상함
• 한화리조트 직원 몰 입점 제의, 6시 내 고향 방송에 출연함
• 청년들만의 체험 및 장터를 운영함(새싹인삼 체험, 채소 꽃다발 체험)
• CI 브랜드 제작 및 컨설팅으로 이미지 강화 및 제품의 질을 향상함
청년 농부들에게 가장 필요한 사업을 지원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함
• 컨설팅을 통하여 제품의 질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함
• 매출 향상으로 농가에 직접적인 도움이 됨
• 컨설팅을 통하여 제품의 질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함
• 매출 향상으로 농가에 직접적인 도움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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