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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방행정연구원의 행사개최·채용공고·입찰공고 등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입찰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사업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사업

 

다음과 같이 용역계약을 체결하고자 하오니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본 공고서와 제안요청서 및 기타 입찰 관련 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신 후 다음과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응찰 업체는 가격제안서 제출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입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 등)와 계약체결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한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사업

용역내용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참조

용역기한

2025.01.01.~ 2027.12.31.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과업설명회

과업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첨부의 과업지시서로 갈음

사업예산

401,951,100(금사억일백구십오만일천일백원) - 부가세포함

입찰서 제출기간

2024.10.30.()~ 2024.11.11.() 오전11

 

본 공고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0(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으면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음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항목을 모두 만족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

4) 국가종합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의 의하여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5)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업종코드 : 0036)

6)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의 참여자격 등)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9(직접 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01) 또는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소지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날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7) 대기업 참여 여부 : 불가(공동수급 포함)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에 따른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을 준수하여, 계약기간 동안 평균 연차별 금액이 20억원 미만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 불가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48조 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 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8) 공동수급

장애 등의 긴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위해 공동수급 불허

9) 하도급

장애 등의 긴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위해 하도급 불허

10) ·소기업·소상공인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소지 업체

입찰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11) 참가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업체는 평가 없이 탈락

 

 

3. 입찰 및 제안관련서류

1). 제출일시 : 2024.11.11.(), 오전 11시까지 (이후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 한국지방행정연구원 경영지원실 재무회계과(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세계로 21)

3). 제출방법 : 방문접수만 가능(우편접수 불가함)

기술(규격)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분리밀봉하여 동시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한 것만 유효합니다.

4).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신분증 지참, 제안서 접수는 시간엄수 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또는 원본대조필

을 반드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서에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2)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 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담당자가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입찰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에 따르며, 공기업ㆍ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15,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협상대상자선정 및 협상기준

1)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기술(90%)/가격(10%)평가 합산점수 고득점자 순으로 함.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68)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2)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212024.9.13.) 에 의합니다.

3)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예정가격)

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4)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

일정을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해서는 통보 생략합니다.

 

7. 낙찰자 결정

. 제안서 평가 : 제안요청서 참조

.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선정함.

. 낙찰자 선정 후 낙찰을 무효화 할 수 있는 사유가 발견되면 낙찰을 무효로 할 수 있음.

. 낙찰이 무효가 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하거나 차상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할 수 있음.

. 낙찰자는 개별적으로 안내 메일 발송함.

 

8. 계약의 체결 및 이행

. 협상이 성립된 계약상대자는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 등에 의함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경우 계약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 본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은 36개월(2025.01.01.~2027.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유지관리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본 입찰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 계약금액을 결정하고, 연도별 예산에 따라 순차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1) 총 사업금액 : 401,951,100/ 총 사업기간 : 2024.01.01.~2027.12.31.

2) 1차 사업금액 : 132,333,700/ 1차 사업기간 : 2025.01.01.~2025.12.31.

3) 2차 사업금액 : 137,283,700/ 2차 사업기간 : 2026.01.01.~2026.12.31.

4) 3차 사업금액 : 132,333,700/ 3차 사업기간 : 2027.01.01.~2027.12.31.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는 동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라며 사업 규모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 공고문,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입찰자용역약관,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조서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 및 관계법규와 계약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와 연구원홈페이지(https://www.krila.re..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상기 공고내용은 당 연구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기획조정실 지식정보과 최재현(033-769-9829)

입찰에 관한 사항

재무회계과 김성경 (033-769-9919)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0. 30.

 

한국지방행정연구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