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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양고양이’ 이색 홍보 웹툰 제작 ]
연도 | 2021 | 기관분류 | 지방자치단체 |
---|---|---|---|
시도 | 경기도 | 발행기관 | 행정안전부 |
시/군/구 | 고양시 | 수상내역 | |
사례유형 | 내부행정 | 자료출처 | 2021년 주민참여예산제도 우수사례집 file_download다운로드 |
키워드 | #고양이, 웹툰, 친밀감, 고양시 | 링크 | - |
사례내용
배경 및 필요성
• 고양시만의 이색적인 홍보물을 제작하여 고양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함
• 고양시의 홍보 방식을 다각화하여 시민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방안 마련이 필요함
추진내용
• ‘고양고양이’를 활용한 고양시만의 이색적인 홍보물을 제작하여 시민들에게 친숙한 ‘고양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함으로써 주민참여예산에 대한 친밀감 향상 및 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함
• 주민참여예산 홍보물 홍보처 및 홍보매체의 다각화를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다중이용시설 내 홍보물 비치함
정책효과
• 고양시만의 이색적인 홍보물 제작을 통해 주민참여예산에 대한 친밀감 및 참여도를 향상시킴
• 온라인 및 방송매체는 CRM활용, 홈페이지, SNS 등을 활용하였고, 오프라인으로는 전광판, 영상매체, 포스터 등을 활용하여 홍보함
‘고양고양이’를 활용한 고양시만의 이색적인 홍보물을 제작하여 시민들에게 친숙한 ‘고양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함으로써 주민참여예산에 대한 친밀감 향상 및 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함
• 주민참여예산 홍보물 홍보처 및 홍보매체의 다각화를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다중이용시설 내 홍보물 비치함
• 주민참여예산 홍보물 홍보처 및 홍보매체의 다각화를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다중이용시설 내 홍보물 비치함
고양시만의 이색적인 홍보물 제작을 통해 주민참여예산에 대한 친밀감 및 참여도를 향상시킴
• 온라인 및 방송매체는 CRM활용, 홈페이지, SNS 등을 활용하였고, 오프라인으로는 전광판, 영상매체, 포스터 등을 활용하여 홍보함
• 온라인 및 방송매체는 CRM활용, 홈페이지, SNS 등을 활용하였고, 오프라인으로는 전광판, 영상매체, 포스터 등을 활용하여 홍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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